본문 바로가기
연예 소식지

'불타는 청춘' 조하나 구본승이랑 궁합좋아?(연애운, 재물운, 주의점....)

by 태영오늘도 2020. 1. 18.

'불타는 청춘' 조하나

'불타는 청춘' 조하나 

 

'불타는 청춘' 조하나  프로필

 

이름 조하나
출생 1972년 3월 20일 (47세), 전라남도 진도군

 


학력
숙명여자대학교 무용학 학사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전통문화예술학 석사
한양대학교 대학원 무용학 박사

 

데뷔
1990년 연극 데뷔
1991년 KBS 14기 공채탤런트

 

소속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무용예술학과 겸임교수

 

경력
중요 무형문화재 제27호 승무 이수자

 


'불타는 청춘' 조하나 / 연애시의 자질과 주의점

이상 주의자이기 때문에 진정한 사랑을 원하지만 현실적으로는 안전과 실용성을 중시하고 있기 때문에 그다지 감정에 휩쓸려 후회하는 일은 없습니다. 잘 상대와 조화하기위한 기본적인 연애운이 좋은 경향이 있습니다.

뛰어난 감수성과 이해 능력을 살려 직관적으로 자유로운 행동을하는 타입이지만 좋아하게 된 상대에게는 다하는 것이 많아 불편 함을 느낄 일전하고 냉담한 태도를 취하거나 불안을 느끼거나하므로주의가 필요합니다.

자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민감한 성격 때문에 편안한 환경을 스스로 만들거나 스트레스 발산하는 방법을 배우고하는 것이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이상적인 연애를 추구하지만, 그 장애물이 상당히 높은 경우가 많고, 당신의 기대에 부응 할 파트너를 찾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일단 파트너를 가진다고 인정 많고 친절한 당신은 안정적인 연애를하고 연인에 대해 성실 계속 될 것입니다. 이상의 상대를 찾을 수 없다면, 자신이 상대를 바꾸어 간다는 마음가짐도 중요합니다.

 

'불타는 청춘' 조하나 / 연애운

연애운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가족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부모와 양친에 대해 뭔가 용서할 수없는 것이었다하거나 분노를 느낍니다하거나 원망의 감정이 있다면, 그것을 치유 할 당신의 연애 생활은 더 풍부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부모와 양친에 대한 감정이 사랑의 파트너의 선택과 관련되는 방법에 큰 영향을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마음에 부모를 용서도 중요하지만 실제로 행동으로 그것을 보여 나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단, 상대를 용서하는 것은 그 사람의 행위를 긍정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당신의 감정의 정화를 위해 필요합니다. 더 이상 해로운 생각과 에너지를 심신에 간직한다는 결심과 함께 놓아 보자.

부모의 것으로 마음을 진정에 있던되면, 가족 간의 문제와 부조화를 위해 불건전 한 상대를 끌어 당겨 버릴 수도 없습니다. 동시에 모든 인간 관계와 자신과의 관계도 개선되어가는 것입니다.

 

'불타는 청춘' 조하나 / 재운

보호에 대해서는 자신있는 것입니다 만, 적극적으로 자신 쳐들어가는 것은 싫어하는 타입입니다. 돈벌이에 관해서 내기에 나올 수 없기 때문에 크게 과시 버릴 염려는 없을 것입니다. 3 월 20 일에 태어난 사람의 재운은 사람들의 지원을 해 나갈 것으로 크게 향상갑니다.

자신이 지원을하고 성공하고 원하는 사람과 따라 가고 싶은 사람을 자신의 직감을 믿고 제대로 내면을 봐 가며 선택해가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서로 신뢰하고 존중 할 수있을 수 있고, 당신을 귀여워 해주는 상사 나 비즈니스 파트너를 만날 수 있으면 재운과 삶의 풍요 로움에 직접 결합됩니다. 그 사람을 찾기 위해 항상 교류가있는 장소에서는 의식 해 두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타는 청춘' 조하나 / 2020 년 운세

2020 년 학습 · 연구 · 지적이 테마입니다.
이 1 년에서 축적 한 지식이 미래에서 빼놓을 수없는 것입니다.
궁금한 것이 있으면 바로 알아 보거나, 지금있는 지식을 증진시킬 행동을하면 행복한 미래를 만드는 데 도움이 운기가 호전 될 것입니다.

동시에이 1 년은 무언가 마음에 걸리는 것이 증가 할 것입니다.
"왜이 이렇게 된 것일까?」라고 생각해이 있으면, 그 과정과 대답이 행복한 미래로 이어지는 힌트가 될 수도 있습니다.
항상 살펴보고, 수색하는 버릇을 붙여두면 좋을 것입니다.

하지만 아무것도 신경이 쓰이는 것이없는 경우 어떻게해야 좋을지 알 수 없지요?
궁금한 것이 없을 때는 마음이 풀어 지거나 기분 좋게 될 것을 손에하도록합시다.
일에 종사 자신이 긴장하고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우선은 긴장을 풀어 내에서 학습에 임하면 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