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소식지

홍석천 폐업.. 과거 100 억 벌었는데??!!

by 태영오늘도 2020. 8. 30.

홍석천 폐업이라고요 ...
헐...

말도 안되..
안그래도 이태원 가게 홍석천 마이타이 폐업 할때
점 서운 했는데...

과거 홍석은 2018 년이 1 년
70 억 매출이라 했다...



그리고 2019 년에는 100 억 매출을 찍었다!!

그런데 2020 년 ㅠㅠ
홍석천 폐업...

매르스때도 견뎠다는 석천 형님 폐업 이랍니다...


홍석천 폐업 소식은 요식업계에서도
지금 놀라움을 감출수 없습니다.

홍석천 폐업은...
홍석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태원에 남아있는 제 마지막 가게 마이첼시가 문 닫게 됩니다”
홍석천 폐업 소식ㅠㅠ

“18년을 식당 하면서 보냈다.
나의 30대 40대 시간을 오로지 이곳에서만 보냈는데 이젠 좀 쉴 때가 된 거 같다”

“2000년 30살 나이에 커밍아웃하고 방송에서 쫓겨났을 때 날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받아준 이태원이기에 조그만 루프탑 식당부터 시작해서 많을 때는 7개까지도 운영해 왔다”

“금융위기 메르스 뭐뭐뭐 위기란 위기를 다 이겨냈는데 이눔의 코로나 앞에서는 저 역시 버티기가 힘들다”


“건물주들 관에서 일하는 분들 참 여러가지로 박자가 안 맞았다. 각자 사정들이 다 있겠죠? 전 이제 좀 쉴게요. 휴식이 새로운 에너지를 만들어줬을때 다시 돌아오겠다”

“하지만 언제일지는 모르지만 곧 다시

돌아올거에여 이태원에 ㅎㅎㅎ
제가 이태원을 너무너무 사랑하거든여”


#마이스카이는 홍석천의 후배가 하고 있다고 합니다...

남양주 구리 마이첼시는 작은 누나가 하고 있다
합니다...

그런데 그것도 장사가 잘 안되는디
10 월 달까지 비어 있을꺼라 하네요
안타깝습니다..

홍석천님 폐업이라니... 씁씁 하네요
한때 장사 잘하는걸로
구청장 선거 가야하는거 아니냐
라는 말 나올정도로의 인물이였는데

코로나가 사업자들 여럿 잡는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