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소식지

저스트절크 루키즈 | 루키즈 인스타 | 스걸파 루키즈 | 영제이 최신 근황 (+여자친구)

by 태영오늘도 2024. 4. 3.

저스트절크 루키즈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이들은 '스트릿 맨 파이터' 우승팀 저스트절크가 양성한 10대 댄스 크루입니다.

 

 

 

 

 

 

 

놀라운 재능과 열정을 지닌 이들은 이미 10대 댄스 신에서 주목받고 있으며, 마스터 군단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어요.

아래에서 함께 확인해 봐요👇👇

저스트절크 루키즈

 

 

 

 

저스트절크 루키즈는 '스트릿 맨 파이터' 우승팀인 저스트절크가 키우는 10대 크루입니다.

 

 

 

이미 10대 댄스신에서 잘 알려져 있으며, 마스터 군단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었습니다. 저스트절크 루키즈는 절도 있는 무대로 환호를 받았으며, 마스터 군단의 '올 인 (ALL IN)' 패스를 받았습니다.

저스트절크 루키즈 인스타

저스트절크 댄스 아카데미 합정점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해당 계정은 @justjerkacademy로, 합정점의 다양한 활동과 댄스 영상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스걸파 저스트절크루키즈

스걸파2에서 저스트절크 루키즈는 주목받는 크루 중 하나입니다. 이 10대 댄스 크루는 스트릿 댄스 걸스 파이터2에서 활약하며, 월드클래스 10대 댄서 발굴을 향한 본격적인 여정에 나섰습니다.

저그트절크 영제이 최신 근황

저스트절크의 리더인 영제이는 최근에도 댄스 영상을 게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의 현란한 춤실력은 여전히 많은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또한, 그의 여자친구와 관련된 논란도 있으며, 명확한 해명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영제이의 최근 근황

저스트절크의 리더인 영제이 (본명 성영재)은 최근에도 댄스 영상을 게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의 현란한 춤실력은 여전히 많은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달 31일,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댄스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함께하는 요즘이 너무나 즐겁다"며 "매번 제 수업에 찾아와 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더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다음주에 만나요"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영제이의 여자친구

 

 

 

영제이의 여자친구 유무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그에게 4년 이상 만나온 연인이 있다는 주장이 제기된 바 있습니다¹. 최근에는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팀 결성 비화를 들려주기도 했습니다.

 

그는 "저스트 절크는 이빨 빠진 호랑이가 아니다. 건재하다는 걸 보여주기 위해 의기투합했다"며 엠넷 '스트릿 맨 파이터' (스맨파)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털어놓았습니다

 

 

 

영제이는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 개막식에서 단독 공연을 선보였으며, 2017년에는 아메리칸 갓 탤런트 시즌 12 8강에 진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또한, 2016년에는 세계 댄스 대회 (BODY ROCK)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