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소식지

김진경 결별 크루셜스타 ...전여친??은??(2020년사주, 재물운, 연애시 주의점...)

by 태영오늘도 2020. 1. 17.

김진경 결별

모델 김진경 결별.
공개열애 중이었던 래퍼 크루셜스타와 모델 김진경의 결별


  16일 크루셜스타 측은 통해 김진경과 결별 사실을 인정.

크루셜스타 "김진경과 최근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했다". 

크루셜스타와 김진경은 지난 2018년부터 만나기 시작.
 지난해 5월 교제를 공식 인정했다. 
 연애 공개 8개월 만에 결별 소식.

김진경 결별


김진경 결별 /  연애시의 자질과 주의점

재미 사랑하고 항상 밝게 행동하고있는 모습은 주위에 호감을줍니다. 많은 친구들에 둘러싸여 처음 만나는 사람과도 곧 허물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당신이 끌리는 자신의 꿈과 희망에 관한 목표를 단단히 잡고 노력하여 성공을 잡는 이지적인 사람입니다.

만남은 직장에서의 사회 활동이나 개인 사교 모임에 있습니다. 원래 재미와 떠들썩한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파티의 주최자가 될 수도있을 것입니다. 고리의 중심으로 생생하게 빛나는 당신의 모습에, 친구는 물론 많은 이성을 매료됩니다.

지적 능력이 뛰어난 사람에게 끌려 서로 궁금한 주제로 토론하는 등 의사 소통을 것입니다. 그 중에서도 붙어 뜨겁게되어 버렸 상대의 말을 부정하고 고압으로되어 버리는 경우도 있으므로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소유욕이 강하고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애인을 속박 해 버릴 수도 있습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어느 정도는 상대의 해방시켜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김진경 결별

 

김진경 결별/  2020 년 운세

2020 년은 승부 운에 내린 일년입니다. 개작 때 실력을 발휘하기 쉽고, 긴장을 강요당하는 장면에서도 힘을 유지 할 수 있습니다. 당당한 행동이 있기 때문에 신뢰를 엘라 결 것입니다.

이 승부 힘을 활용하여 자신의 환경을 변화시켜가는 것도 추천합니다. 자신이 이상으로하는 비전을 그리면 주저없이 자신의 행동을 일으켜 보자. 자연과 주위의 도움과지지를 얻을 수있는 행운의 전개로 발전하기 쉽습니다.

평상시라면 주저도 올해 무릅 쓰고 진행보세요. 본래의 실력과 운이 당신을 편 올해는 자신의 이상을 점점 실현할 수있는 강력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김진경 결별

김진경 결별 / 재운

돈을 요구 서두르고있는 가운데 돈이 도망 가고, 정말 자신이하고 싶은 일을 직업으로 할 수있게되면 돈이 나중에 따라 오는 것입니다. 특히 자영업을 시작하면 처음에는 고생하는 경우가 종종 있지만, 미래에 반드시 보상 믿고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관통하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고생 한만큼 미래받는 것은 커집니다.

아무래도 좋아하는 일을 직업으로하는 것에 불안과 저항이 있다면, 자신의 적직과 천직을 나누어 보는 것이 추천입니다. 금전적 인 안정을 확보하면서 우선 벌기 것을 생각하지 않고 좋아하는 일을 직업으로 보는 것입니다.

진심으로 좋아하는 일을 즐길 수있게되면 어느새 생활에하고 있던 일의 수익을 뽑을 때가 오겠죠. 그 때야 말로 천직 하나로 살아가는시기가 왔다는 징조입니다.

 

김진경 결별


크루셜 스타 전여친 

 

헤이즈

김진경 결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