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소식지

서세원 이민 방송사업... 전 서정희남편 폭력(재물운,사업운, 2020년사주)

by 태영오늘도 2020. 1. 18.

서세원 캄보디안 이민 방송사업

서세원 캄보디안 이민 방송사업

서세원 캄보디안 이민 방송사업

 

서세원 캄보디안 이민 방송사업 프로필서세원

 

이름 서세원(徐世源)
출생  1956년 3월 18일 (63세)
충청북도 청주시

 

본관
달성 서씨

 


서세원 / 본질과 사명

온후 한 성격으로 마음이 넓고, 지적 성격도 겸비하고 있습니다. 궁리를 사는 게 잘하는 사람은 여유롭게 일을 보내고보다 항상 바쁜 시간을 보내고있는 분들이 좋아하는 타입입니다. 보기 자신 만만한 모습으로 볼 수 쉽지만, 마음 속으로는 자신이 없어서 불안해하는 것도 많기 때문에, 창조하는 힘이 쇠약하거나 올바른 결정을 내리지 못하거나 본래의 능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에 끝나 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럴 때는 자신을 믿고 미래를 내다가는 것으로 불안에서 벗어날 수있을 것입니다.

3 월 18 일에 태어난 사람의 임무는 "어린 아이처럼 순수한 마음으로 인생을 즐기면서 세계의 사람들이 평화롭게 살 세상을 목표로 리더의 자질을 발휘할 것"입니다.

타인을 우선시켜 버리는 일도 많이 자신의 인생을 즐기기에 거부감이있는 경우 더 솔직하게 자신의 진정한 감정에 귀를 기울여 느껴 보는 것을 소중하게 . 당신이 자신을 위해 행동을 일으켜, 인생을 즐길 수 있다면, 아이 같은 천진난만한 미소가 사람의 행복도 어느새 기여하게 될 것입니다.

 

 

서세원 / 사업운과 조언 추천 활동

좋은 비즈니스 감각과 조직을 총괄하는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든 직업에서 성공 만의 사업운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험심을 간질되어 다양한 장소에 날아 다니는 수 있기 때문에 안정된 생활에 들어가기 전에 많은 것을 체험하고 경험을 쌓아 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일반인은 젊을 때 밖에 할 수없는 것이 있다고 생각하거나 더 젊었을 때 도전 해두면 좋았다고 생각하기도하지만 당신의 경우는 언제 까지나 젊음을 유지 만의 파워풀 함을 갖추고 그래서 아무 일도 늦지는 않습니다. 자신이하고 싶다고 진심으로 생각했을 때가 가장 적합한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파트너도 모든 성별, 연령대의 사람들과 교류하는 것으로 지금까지 깨닫지 못했던 것이나 정보를 얻을 수있게 자극을받을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시야를 넓힐 수있는 당신의 사업운은 더욱 상승 될 것입니다.

 

서세원 / 2020 년 운세

좋은 미래를 상상하면서 일을 진행시켜 나가면 행운이 몰리는 한해가 될 것입니다.
단기 결과를 구할 수 지금까지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이 일년은 긴 시간이 지남에 성공으로 향하는 것을 먼저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순발력보다 지속성이 요구되는 것이 자연 증가 목표 달성에도 긴 시간을 들여 것이 궁극적으로 행복 해지는 흐름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단시간에 결과를 요구하고 있었던 것이 많았다면, 시간이 지남에 결과를내는 방법으로 전환 보면 좋을 것입니다.
시간의 사용과 능력의 사용법을 바꾸어 보면, 상황이나 운기가 호전 쉽습니다.
마라톤처럼 동일한 힘 사용을 오래 행하고 가면, 지금까지 이상의 행복이 도래 할 것입니다.

 


 

신학대학에 다녀 목사가 되었으며,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교회를 세웠다.

2014년 4월 13일 교회가 문을 닫았다고 한다
적자를 견디지 못하고 교회를 그만두었다고.



2014년 5월 10일 아내 서정희를 폭행했다는 혐의로 입건되었다

서정희는 "서세원이 목사가 되면 그래도 달라질 줄 알고 참았지만, 전혀 달라진 게 없더라"며 분노했다. 

그동안의 가정폭력과 사회 범죄 생활을 마감하고 새롭게 목사가 되어 살겠다

2014년 8월 사문서 위조 혐의로 피소됐다. 

찰은 서정희 폭행혐의 대해 서세원을 불구속 기소했다

서세원에 대해 징역 6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