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소식지

이혜성 과거사진 전현무 고충 (연애운, 2020년사주, 재물운)

by 태영오늘도 2020. 1. 18.

 

'편스토랑' 이혜성 "♥전현무

이혜성 과거사진

 

'편스토랑' 전현무"♥ 이혜성 프로필

 

이름 이혜성 (李惠成)
출생 1992년 11월 26일 
출생지 경기도 고양시

 

 

학력
안곡고등학교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데뷔
2016년 KBS 공채 43기 아나운서

 


 

'편스토랑' 전현무"♥ 이혜성 / 성격이나 인간성

 "자선의 마음 뜨거운 플레잉 매니저"입니다. 사람의 참견을 해대는 것을 좋아하고, 언제나 누군가와 관련되어 싶 자신보다 가족이나 동료를 소중히하는 뜨거운 마음의 소유자 인 당신은 자애에 넘치는 있습니다.

팀 멤버들과 함께 현장에서 땀 흘려 어떤 일에도 열정을 가지고 도전 할 플레잉 매니저 유형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당신이 태어난 달 11이라는 숫자는 영적인 의미가 담겨 있으며, 보이지 않는 세계에 대한 의식의 높이가 나타납니다.

또한 태어난 날의 26은 "모성애, 아름다움, 조화, 협조 '등의 의미를 포함하고 사람에 대한 애정 표현으로 나타납니다. 누군가의 도움이 "감사합니다"라고 감사의 말을 받게 무엇보다 보람을 느낄 것이다.

생일 숫자의 영향에서 영감과 영감을 얻어 즉시 답변함으로써 재능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주위 사람들의 마음을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팀을 하나로 모아지지 해가는 매니저와 같은 역할로 힘을 발휘할 수있는 사람입니다.

혼자 뭔가를 달성보다 모두 함께 문제를 극복하고 골을 목표로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자신보다 팀 전체를 우선 당신은 매우 친절이 넘치는 때문에 많은 사람들로부터 의지가되는 것입니다.

자신을 사모 오는 상대의 번거 로움을 살펴보고, 무엇인가 보살펴주는 인정가이기도합니다. 어떤 사람에 대해서도 차별없이 대하는 상대방이 고민을 안고있을 때는 친절히 이야기를 듣고 문제 해결을 위해 열심히 행동하는 사람입니다. 그 모습을 본 주위에서 신뢰와 호감도는 확실히 올라가 것입니다.

그러나 요청에 대해 거절하지 못하고, 무심코 여러 가지 일을 맡아 버리기 때문에 결국 펑크 버릴 수도 있습니다. 결국 도중에 미해결 인 채 끝나 버리는 사태가 될 수 없기 때문에 자신의 허용 범위를 초과하는 것에 대해서는 단단히 거절 자세도 중요합니다. 자신을 위해 사람 돕기도 적당히.

고결한 측면과 긍정적 인 측면은을 가진 당신은 지배 별이다 "목성"의 영향을 강하게 받고 있습니다. 매사에 열정을 가지고 노력하지만, 상황에 가장 먼저 의심의 눈초리를 향해 버리는 것이 단점입니다. 주위에 친절하면서도 상대방을 진심으로 믿지 않는 곳이 있습니다.

25 세까지는 여행, 기업, 또는 공부를 통해 새로운 것에 도전 해 나갈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26 살이되고 태양이 염소 자리로 나아가면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현실적인 생각을하면서 다양한 수단을 통해 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입니다. 곧 태양이 물병 자리에 들어가 56 살 때 큰 전환기가 찾아옵니다. 이시기에 집단 의식, 개성 표현, 독립심을 중요시하게 오는 것입니다.

 

'편스토랑' 전현무"♥ 이혜성 / 연애운

다정하게 누구에게나 상냥하게 접할 수있는 당신은 많은 것이 사람 사랑한 인기입니다. 그러므로 연애면에서도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 받고 접근하는 기회도 많을 것입니다. 만남 만 있으면 당장이라도 파트너가있는 그런 축복받은 연애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정성껏 연인을 돌봐 너무 너무 상대가 부담을 느낄 수도 있기 때문에 다 너무도 적당히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당신에 대한 도전입니다.

결혼 한 후에도 파트너를위한, 어린이를위한을 생각하고 아늑한 가정을 이루는 데 최선을 따르고 있지만 가족뿐만 아니라 자신에게도 애정을 쏟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해서 전체의 밸런스가 정돈되고 운세가 더 좋은쪽으로 향해 시작입니다.

 

 

'편스토랑' 전현무"♥ 이혜성 / 재운

발군의 재운을 가지고 당신은 스스로 돈을 만들 수있는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번 돈의 일부를 진심으로 사람들을 위해 도움 싶다는 생각에서 사회에 순환시켜 나감으로써 당신의 주머니도 윤택 해 나갈 것입니다.

돈에 여유가없는 사람에게 자신이 어떻게 생각하고 행동 해 온 덕분에 돈을 끌어 당길 수 있었는지를 경험을 바탕으로 전해가는 것이 더욱 재운 업에 연결됩니다. 다시 말하지만, 대가를 요구하지 않고 사랑을 가지고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곧 몇 배나되어 당신의 곁으로 돌아 오게 될 것입니다.

또한 재운 업을 목적으로 파워 명소와 신사에 발길을 옮기는 경우는 부족감에서기도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가진 것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러 갈로가는 길.

 

 

'편스토랑' 전현무"♥ 이혜성 / 2020 년 운세

2020 년 당신의 운세는 "초조해하지 않고 서두르지 않고"마음으로 보내고 운이 올라간다 일년입니다. 따라서 다른 결과를 알고있는 것도 조금 내버려두고 봅시다. 갑자기 새로운 대안이 나타나 멋진 골을 얻을 수 있습니다.
통찰력이 매우 날카로운 당신은 모든 방면에 의식을 위해 종합적인 판단 할 수있는 사람입니다. 따라서 항상 즉시 결정하는 것이 많을 것입니다. 또한 그 결단은 대부분 옳은 길이므로 당신도 자신있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그 생각을 봉인하고 자신 안에서 정해진 것도 일단 기다려보세요. 당신의 상상도하지 않았다 길이 보이고, 더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행운 기다릴에서 날아 와요.


 

2019년 11월 12일, 스포츠동아 보도를 통해 15살 연상의 KBS 아나운서 출신 선배 전현무와 열애설

열애설 직후 전현무의 소속사 SM C&C 측은 언론 인터뷰를 통해 열애사실을 빠르게 인정.